1. Trend Analysis
시장과 소비자, 그리고 실시간 이슈가 되는 상품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은 경쟁사들보다 한 발 앞서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지난 10년간의 경험을 통해 축적된 타파크로스의 노하우로 매스미디어의 담론 및 소셜미디어의 소비자 담론을 분석하여, 
산업 및 시장 트렌드 분석과 소비자 및 상품 트렌드 분석을 시행하고, 
이를 통해 도출된 인사이트를 기업 의사 결정의 근거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INDUSTRIALTREND ANALSYS
					 산업별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추이를 확인하여 산업별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추이를 확인하여
 이슈 발생 시점을 찾아내고 담론의 변화를 분석하여
 고객에게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 
					CONSUMPTIONTREND ANALYSIS
					 브랜드 및 서비스의 개발 및 출시를 위해 브랜드 및 서비스의 개발 및 출시를 위해
 최신의 소비자 담론 및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여
 방향성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 
					PRODUCTTREND MONITORING
					 매스미디어 및 소셜미디어에서 실시간 이슈가 되는 상품을 매스미디어 및 소셜미디어에서 실시간 이슈가 되는 상품을
 모니터링 하여, 최신 상품 트렌드에 대한 파악이 가능하며,
 이를 다양한 의사 결정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 Consumer Analysis
소비자를 파악하고, 기업에 가장 중요한 소비자를 식별하는 것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타파크로스는 소셜미디어 상에서 발생하는 소비자의 실제 의견을 분석하여 소비자의 인식, 브랜드 및 상품 인지도, 호감도, 평판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경쟁사 또는 경쟁 제품과 비교한 자사의 위상을 파악할 수 있으며, 나아가 타깃 소비자들의 실제 모습을 확인하고 자사 브랜드에 대한 영향력자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CONSUMERS’ TOM
					 소비자들이 특정 이슈, 브랜드와 관련하여 가장 많이 언급하는 내용을 파악하고, 소비자들이 특정 이슈, 브랜드와 관련하여 가장 많이 언급하는 내용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사고 구조를 확인하고 기업에서 의사 결정에 필요한
 기반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BRAND REPUTATION
					 자사만의 분석 방식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파악하고, 자사만의 분석 방식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파악하고,
 이를 경쟁사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중시하는 각 속성별 평가에 대한 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에 대한 심층 분석이 가능합니다.
- 
					CONSUMER SEGMENTATION
					 온라인에서의 소비자 특성을 식별하고, 라이프스타일 및 추구 가치 별로 온라인에서의 소비자 특성을 식별하고, 라이프스타일 및 추구 가치 별로
 소비자를 그룹핑하여 자사의 타깃 소비자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타깃 소비자
 그룹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마케팅적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 
					INFLUENCER ANALYSIS
					 네트워크 분석을 통해, 특정 이슈 혹은 자사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상의 영향력자를 파악하고, 네트워크 분석을 통해, 특정 이슈 혹은 자사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상의 영향력자를 파악하고,
 WOM 효과를 증폭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3. Marketing Valuation
기업에서 시행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효과를 분석하는 것은 경영 효율성 제고의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타파크로스는 정교한 분석 설계를 통해, 마케팅 프로그램 시행 전후의 소비자의 인지도 및 호감도 등의 변화를 분석하고, 
마케팅 프로그램 효율성 측정의 근거 자료를 마련해드릴 수 있습니다. 
나아가, 각종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 분석을 통한 심층 분석도 시행할 수 있습니다.
- 
					MARKETING EFFETIVENESS
					 브랜드, 상품, 서비스 등의 프로모션, 출시, 광고 등의 진행 전과 후의 온라인 담론의 브랜드, 상품, 서비스 등의 프로모션, 출시, 광고 등의 진행 전과 후의 온라인 담론의
 추이 분석을 통해 소비자의 인지도 및 호감도 변화를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MARKETING EFFETIVENESS
					 기업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프로그램들에 대한 소비자의 담론으로 프로그램의 성과 및 효과를 기업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프로그램들에 대한 소비자의 담론으로 프로그램의 성과 및 효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더 나은 프로그램을 실시 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